서울대 정치외교학부 외교학전공

MENU

학부공지

제목 [초안지 관련] 비대면 첫 수업 링크 접근 방식 및 초안지 제출 날짜 변경 안내
작성자 외교학전공
조회수 23
등록일 2020-08-19
이미지
파일
첨부
파일

비대면 첫 수업 링크 접근 방식 및 초안지 제출 날짜 변경 안내입니다.

먼저 코로나 사태에 초안지 정책이 처음 도입되다보니 여러가지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변동사항이 생긴 점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추가된 사항과 변동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전산으로 수강신청에 성공하지 못한 학생들은 첫 수업이 비대면으로 진행될 시 ZOOM 링크에 접근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문의하는 학생에 한해 각 과목의 TA가 링크를 제공해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해당 과목의 TA와 첫 수업 전에 미리 소통하시어 혼선이 없기를 바랍니다.

다만 "유럽지역연구(M1321.001200)" 와 "환경과 세계정치(216B.343)" 과목은 해당 강좌의 담당 교수자분께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예년과 다르게 2020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기간이 일주일에서 2주일로 늘어났습니다.

수강신청 변경기간에는 학생들 스스로 Add/Drop이 가능한 점을 고려해 기간이 늘어난만큼 초안지 신청 기간도 미루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원래 수강신청 변경 1-3일차(9/1-3)에 초안지를 제출하라고 공지했으나 학사 일정에 맞춰 이를 2주차 (9/7-9)로 변경했습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우선순위 및 담당 과목 TA 연락처는 기존 공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각 과목의 담당 TA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