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정치외교학부 외교학전공

MENU

학부공지

제목 학생 학적상 영문성명 변경 방법 개선 안내
작성자 외교학전공
조회수 100
등록일 2020-12-30
이미지
파일
첨부
파일
[붙임1] 학생 학적상 영문성명 변경 신청 방법 안내.pdf      

학생의 학적상 영문성명 변경 방법이 2021.1.1.자로 아래와 같이 개선되오니, 신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주요내용
    ○ 학생영문성명 변경 방법:【개선 전】자율 변경 ⇒【개선 후】신청-승인제
    ○ 개선 사유: 증빙서류에 기반한 학적 관리, 증명서상 통일된 영문성명 표기법 적용
    ○ 적용일자: 2021. 1. 1.

   □ 학생 영문성명 변경 신청 방법
    ○ [재적생]
      - 신청방법: 증빙서류(여권사본 또는 외국인등록증사본)를 첨부하여 MySNU에서 신청
      - 신청메뉴: MySNU→학사정보시스템→학적변동→신청→학적부 기재 사항 정정
    ○ [졸업(수료)생]
      - 신청방법:「학적부 기재사항 정정 신청서」 및 증빙서류(여권사본 또는 외국인등록증사본)를 학사과로 제출
      - 제출방법: 학사과 방문 또는 이메일(haksagwa@snu.ac.kr) 제출

   □ 담당직원 승인 방법
    ○ 승인방법: 통합행정시스템에서 학생의 신청내역과 증빙서류를 확인 후 승인
    ○ 승인메뉴: 통합행정시스템→학사행정→학적→학적기본관리→학적부변경신청승인

붙임  1. [학생용] 학적상 영문성명 변경 신청 안내 1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