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1-1학기 외교학 전공수업 초안지 신청 절차 및 과목별 TA연락처 공지 |
---|---|
작성자 | 외교학전공 |
조회수 | 37 |
등록일 | 2021-02-26 |
이미지 파일 |
|
첨부 파일 |
외교학 전공 과목별 초안지 수용인원 및 담당 TA 연락처.xlsx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서식.hwp |
2021학년도 1학기 초안지 관련 공지사항을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MYSNU 정원 외 수강신청과 강의 담당 TA에게 기존에 제출하던 초안지 양식 제출을 병행할 것 (각 과목별 TA 이메일로 제출, 이메일에 본인의 이름/학기/소속/ 등록학기 수/ 이수학점/ 졸업예정 여부/ 우선순위를 빠짐없이 기재) 2. 2021학년도 1학기 졸업예정자일 경우 졸업 신청 후 졸업사정을 받고 증빙자료로 제출할 것 3. 과목 별 TA가 제출한 정보를 기반으로 초안지 수용 학생을 선별 -> 초안지 수리 기간 이후 학과 홈페이지에 명단 공개 (3.10 이후) 4. 초안지 신청 기간: 2021. 3.2 - 3.8 (기한 엄수) 5. 첫 수업 링크는 각 과목별 TA에게 문의하여 제공 받을 것
이 외에 초안지 관련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학과 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 (02-880-63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