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7학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안내 | |||||||||||||||
---|---|---|---|---|---|---|---|---|---|---|---|---|---|---|---|---|
작성자 | 외교조교1 | |||||||||||||||
조회수 | 1 | |||||||||||||||
등록일 | 2017-09-06 | |||||||||||||||
이미지 파일 |
||||||||||||||||
첨부 파일 |
||||||||||||||||
2017학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에 관해 알려드립니다. 1)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
2) 유의사항 가. 학사과정 학생의 수강신청 변경은 최대 6학점이며, 과목 추가와 삭제를 모두 집계함. 변경을 더 해야 할 경우 학생 소속학과(부)에 변경학점수 조정신청서(붙임1) 제출 후 조정처리 나. 군 휴학생 원격수업의 경우, 학사과-7225(2017.8.16.)에 근거하여 2017.9.7.(목)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을 통해 학생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변경 또는 취소 요청 다. 기 졸업(수료)한 과정에서 들은 교과목을 현 과정에서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전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시에 사용한 교과목은 현재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에 사용할 수 없으므로 변경 기간을 활용하여 졸업(수료)에 필요한 학점을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 |